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정보공유] 국내 최대 규모 SW 컨퍼런스 "K-BEC 2019 Preview"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K-BEC 2019Preview

                                 (connected network - Bigdata/artificial intEligence / Cloud)

                           부제 : "BootUP Time AI, 빅데이터, 클라우드의 실용적인 비즈니스를 경험하다."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혁신 기술과 실제 비즈니스 사례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자소서를 쓰거나 면접을 준비할 때, 그리고 시장 조사를 하면서 많이 등장하던 4차 산업혁명,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등... 많이 쓰긴 했지만 실제로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궁금했다면?

해답은 바로 "K-BEC 2019 Preivew" 에 있습니다!

 

K-BEC은 올해로 5번째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SW 컨퍼런스로,

올해에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위한 실질적 활용 방법과 사례를 다루는 세션을 제공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SKT, 아마존웹서비스, 닐슨코리아, 오리클, 와이즈넛, 이스트소프트, 한컴MDS 등 각 기술의 대표 기업들과 글로벌 기업들이 함께 참가하여 강연과 전시부스를 통해 다채롭고 알찬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국내외 선도 기업의 전문가들이 드리는 혁신 사례와 분야별 전문가와 교류하는 기회를 통해 인사이트를 직접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행사 개요]

 

행사명: K-BEC 2019 Preview

일시: 10월 26일(금)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장소: COEX 그랜드 볼룸 101~102호

주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주최: 빅데이터C&C협의회, 전자신문

기타: 점심제공, 다양한 전시부스, 얼리버드 이벤트(선착순 100명), 상품 추첨 등

참가신청: kbec.org  

 

*학생 또는 교수/선생님 이라면 2만원으로 강연을 듣고 전시 부스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학생 및 교수, 선생님 임을 증명할 수 있는 소속이 포함된 증명서를 현장에서 확인필요)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