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 [교육안내] 서울귀산촌학교 2019 교육생 모집안내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데모데이 커뮤니티 회원님 여러분 안녕하세요! 회원님중 임업분야 스타트업을 준비하시거나, 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계실꺼 같아 귀산촌 관련 교육 모집 안내글을 올립니다.

 

  한국골판지포장산업협동조합 FNP인력개발원 산하 교육기관인 '서울귀산촌학교(산림청 전문교육기관 제2019-2호)'는 서울 강남권 최초·유일의 귀산촌학교로써 체험 및 현장실습 중심의 교육 운영을 위해 평창, 홍천, 수원 실습장과 더불어 동국대학교 학술림과 MOU 체결 및 협력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산을 통한 도시민의 웰빙 삶을 지원하기 위해 「2019 산림과 함께하는 귀산촌 교육과정」을 준비하였습니다.

 

  상기 과정은 산림지정 임업후계자 교육실적 인정교육(40시간)으로 교육 수료시 산림사업 종합자금 융자 요건 충족 및 취득세 감면 등의 혜택이 있사오니 많은 신청 부탁드리오며,  데모데이 커뮤니티 회원님 여러분의 가족, 친지, 귀산촌을 희망하거나 산림경영에 관심있는 분에게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겠습니다.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서울귀산촌학교) 또는 전화(02-3474-7124)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1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