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정보공유] 흥하는 스타트업, 망하는 스타트업 토크 콘서트 개최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는 오는 10월 31일 목요일 오후 4시!! <제 10회 충남창업포럼>을 개최합니다.

이번 포럼 행사는 충남 최대 규모의 청년창업인큐베이팅 센터 개소식과 더불어, 함께 진행 됩니다! "흥하는 스타트업, 망하는 스타트업" 이란 주제의 이번 토크콘서트는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서비스 플랫폼 "벤처스퀘어"의 명승은 대표와. 맞춤형 MICE 플랫폼 "이벤터스"의 안영학 대표가 함께 흥하는 스타트업이 되는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당신의 스타트업은 건강하신가요? 창업 전문의가 들려주는 흥하는 스타트업이되고 망하지 않는 스타트업이 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 10월 31일 (목) 오후 4시 " 새롭게 오픈하는 충남 청년창업인큐베이팅 센터에서 만나보는건 어떨까요? 맛있는 케이터링과 함께 수 많은 대표님들과의 네트워킹시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https://event-us.kr/wecobell/User/Applicant/11518 <<<<<<<<참여하기

■ 일시 : 2019. 10. 31 (목) 16:00 ~18:00

■ 장소 : 충남 청년창업인큐베이팅센터 4F, 5F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15) *ktx 천안아산역 도보 5분

■ 대상 : 창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