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제휴/제안] SNS 콘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자 채용 (12월 중 입사 가능자)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SNS 콘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자 채용 (12월 중 입사 가능자)

1-1. [기업 소개]
퍼포먼스 마케팅을 제외한 홍보/이벤트/바이럴/디자인/행사 일체 진행하는 2014년에 설립된 에이전시 (현재 6년차지만, 아직 미흡해서 인사총무나 경영지원팀이 없음)

1-2. [기업 문화]
평일 낮에는 미팅이 많아, 평일 저녁과 주말에 직원들한테 연락을 합니다. 업무 지시는 아니고 업무 상황 확인 연락입니다. 근무 시간 중 개인 연락을 일절 하지 않는 직원은 없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퇴근 시간 이후 연락은 안 해야 하지만, 일절 안 할 수는 없습니다.

한편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구두가 아니라 텍스트 메시지로 합니다. 회의와 영업은 일절 없습니다. 회의 없이 지시하는 것을 잘 수행하든가, 지시하지 않더라도 본인이 주도적으로 하시면 됩니다.

2-1. [채용 희망자]

1) 검색에 능한 사람
* 모르는 것을 물어볼 때마다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대신 요즘 블로그와 유튜브를 검색하면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2) 이전 직장/아르바이트 등 근속 최소 6개월 이상자
* 빨리 그만두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3) 비흡연자
* 흡연은 흡연자의 생산성을 올리더라도, 주위 비흡연자의 생산성은 떨어뜨립니다.4) OA 프로그램 능한 사람

* 서식 복사, COUNT IF, 슬라이드 마스터, 자간 조절 등 기능을 알고 있는 수준입니다.

5) 한국어 능력 우수자
* 결제와 결재의 차이, 제고와 재고의 차이, 실재와 실제의 차이를 알고 있는 수준입니다.

6) 자기 관리가 철저한 사람
* 대표를 제외하면, 상호 간 수평 구조이고, 관리자가 없습니다. 즉, 관리자가 없어도 되는 ‘관리가 필요 없는 사람’의 채용을 희망합니다. 그 배경에서 ‘비흡연자’ 조건이 나왔습니다.

2-2. [그 외]

1) 학력/전공 및 나이/성별 : 무관
2) 거주지 : 현재 사무실은 마포구 공덕역과 강남구 학동역 2곳입니다. 하지만 2020년 12월 중으로 공덕이든 학동이든 1곳으로 합치려고 합니다. 이 2곳 중 어디든지 근무가 가능한 분을 채용합니다.

3. [채용 직무 소개]

1) 파워포인트 또는 포토샵 가능자
* 기획자이더라도 SNS 관련이라면, 최소한의 디자인 툴이 능숙하지는 않더라도 가능해야 합니다. 완전 자율 출퇴근이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없었을 때 발생하는 수정 중 간단한 것이라면, 본인의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기획서, 제안서, 보고서 등 작성 경험자
* 에이전시 업무는 제안으로 시작해서 보고서로 마무리됩니다. 에이전시라는 특성 상 보는 사람이 질문할 것 같은 것들을 미리 예상해서 문서 안에 담아주어야 합니다. 작성자의 머릿속에만 있어서, 질문이 왔을 때 대답하기 보다는 애초에 문서 안에 해당 내용이 있는 편이 좋습니다.

4-1. [근무 시간 및 처우]

1) 근무 시간 : 주 40시간 기준 출퇴근 시간 자유

2) 근무 요일 : 주 5일 기준 출퇴근 요일 자유
* 광복절, 현충일, 성탄절 등 모든 공휴일과 국경일은 근무일입니다. 월차(연차) 사용은 가능합니다.
* 근로자의 날, 추석, 구정(설날) 등은 유급 휴일입니다.

3) 휴가 : 1개월 만근 시 1개씩 부여
* 1년차 12개(만근 시) / 2년차 15개 / 3년차 21개(안식주 포함) / 4년차 30개(안식주 포함)
* 월차(연차)와 별개로 경조 휴가 지급(3 ~ 7일)

4) 세전 고정급 :
신입) 세전 180부터 시작해서 1년 중 최대 세전 200만 원까지 증액 가능
경력) 1년차 세전 200부터 시작해서 1년 중 최대 230만 원까지 증액 가능
* 1년 단위 급여 협상이 아니라 수시로 증감이 가능합니다.
* 식비 포함이고, 퇴직금은 별도입니다.

4-2. [전형 절차]
1) 서류 접수 : 이력서/자기소개서/포트폴리오 등 risingpops@daum.net 접수
2) 서류 적합자 한해 사전 과제 접수
* 접수 시기와 접수자에 따라 과제 주제 상이. 과제 제출 시 과제비 2만 원 지급
3) 최종 합격자 입사 전 처우 논의 : 근무 시간, 휴가, 고정급, 성과급 등

5. [기타]
1) 2~3년 청년내일채움공제 가능
2) 완전 자율 복장(반바지, 모자, 슬리퍼 가능) 가능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