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홍보] [공모] 2020 AI x Love Hackathon 참여자 모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2020 AI x Love Hackathon

다가오는 8월-9월, 서울에 위치한 타작마당에서(서울시 중구 동호로 20길 57 타작마당(SKT UX HCI LAB))에서 아트센터나비가 예술·기술 융복합프로그램 <2020 AI x Love Hackathon>을 개최 합니다.
해카톤 문화와 창작 워크숍의 결합을 시도한 ‘나비 해카톤’은 다양한 영역의 크리에이터들이 한 공간에 모여 아이디어의 제안부터 실전 개발, 실행, 결과발표, 공유 등의 과정을 수행해가는 오픈창작 플랫폼입니다. 올해 해카톤의 주제는 “AI x Love”로 코로나 19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중한 이들을 위해 사회적·물리적 거리를 두어야 하는 상황 속에서 오는 ‘관계’ 변화에 주목합니다. 사람 사이를 잇는 매개체이자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그 이상 역할로의 인공지능의 가능성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그 방향을 제시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모집기간 : 2020.07.01.~2020.07.21.

자세한 내용은 http://www.nabi.or.kr/page/board_view.php?brd_idx=1063&brd_id=notice 페이지에 있습니다.
 


인공지능 창작에 관심이 있는 프로그래머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