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정보공유] [Cryptocurrency 소개 #1] 스택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한글명 : 스택스


영문명
: Stacks


개요 : Bitcoin 기반의 한층 더 발전된 인터넷인 스택 (fka Blockstack)은 Bitcoin으로 프로그래밍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스택에서는 탈중앙화 앱과 비트 코인의 모든 권한을 상속하는 안전한 스마트 계약이 가능합니다. Stacks 2.0 블록 체인은 Bitcoin 자체를 수정하지 않고 안전한 앱과 예측 가능한 Clarity 스마트 계약을 가능하게 하도록 Bitcoin 의 디자인을 확장하여 네트워크의 혁신을 꾀하고,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제어하고 소유하는 인터넷을 가능하게 합니다. 스택스 암호화폐 (STX)는 네트워킹 활동 및 smart contract 실행을 위한 가스로 사용되며, 블록 체인 합의를 지원하기 위한 Bitcoin (BTC) 보상을 얻기 위해 '스태킹'을 통해 STX 보유자가 잠글 수 있습니다. 스택스 암호 화폐는 미국 역사상 최초의 SEC 인증 토큰 오퍼링을 통해 일반 대중에게 배포되었습니다. Stacks 생태계는 Bitcoin 에서 사용자 소유의 인터넷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독립적인 주체, 개발자 및 커뮤니티 구성원의 모음입니다.


홈페이지 : https://stacks.co/


블록조회
: https://explorer.stacks.co/


커뮤니티(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wKKoGAb


커뮤니티(텔레그램)
: https://t.me/BlockstackChatKorea


트위터
: https://twitter.com/Stacks


백서
: https://gaia.blockstack.org/hub/1AxyPunHHAHiEffXWESKfbvmBpGQv138Fp/stacks.pdf


구글검색
: https://url.kr/omgbvl


주요 거래소
: 업비트(https://upbit.com/exchange?code=CRIX.UPBIT.KRW-STX)

바이낸스(https://www.binance.com/en/trade/STX_USDT)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