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정보공유] [Route330 ICT] 11월 SDGs랩 사회 혁신을 이끄는 소셜벤처와 사회적 경제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초대 #11월의SDGs랩

Route330 ICT에서 제주도민, 예비창업자, 창업자,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사회적경제, #소셜벤처에 대한 강의을 준비했습니다!

○주제: 사회혁신을 이끄는 소셜벤처와 사회적 경제

○강사: 뉴블랙 한완희 이사

(현) 소셜임팩트 기업 뉴블랙 이사

(전) 빅워크 대표

 

우리 주변의 사회문제들을 보다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고, 행동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사회문제 해결을 목표로 하면서 혁신 기술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 극대화도 추구하는 기업, 바로 소셜벤처인데요.

과연 사회 문제를 비즈니스로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는 어떻게 지속가능할 수 있을까요?

11월의 SDGs랩에서는 사회혁신을 이끄는 소셜벤처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 해주실 분으로, 소셜임팩트 플랫폼 빅워크의 창업자이신 뉴블랙의 한완희 이사님을 초청했습니다.

 

'Route330 ICT SDGs 랩'의 교육 시리즈 11월의 이벤트! 세상을 바꾸는 체인지메이커가 되고 싶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11월 23일 화요일 오후 2시~4시

○ 장소: 제주혁신성장센터 Route330 ICT 챌린저홀 (제주시 첨단로 330 세미양빌딩 A동 1층)

○ 신청: https://event-us.kr/mysc/event/39298

(※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문의: 064-727-9144 / route330.ict@gmail.com

.

제주에서 찾은 혁신의 길,

Route330 ICT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