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창업멤버] [플렛폼] 실시간 정보 공유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혹은 혼자 시간을 보낼 때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인터넷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더니 실속이 없거나, 사람만 많아 하염없이 기다리다가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다 돌아와 본 적이 있으신가요?

집 주변 마음 편히 갈 곳을 찾아보려 해도 어디서 뭘 해야 될지 모르겠어서 그냥 집에 있거나, 바람이나 쐬자 하고 나갔다가 편의점만 들린 후에 돌아와 본 적이 있으신가요?


바쁜 일상 가끔은 피곤하게 멀리 가지 않고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이나 구글, 네이버 카페를 들어가보면 모두 어디 좋은 곳에 놀러가거나, 핫한 곳, 사람 붐비는 곳에 대한 정보만 알려줍니다.

하지만,

우리 집 주변에도 북촌 한옥마을에 있는 카페처럼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있습니다.

벚꽃은 잠실 석촌호수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집 앞 공원에서도 피고 집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덕분에 전국 각지 골목에 수많은 한게임머니상맛집들이 생겼습니다.


inssiderz는 사용자간 실시간 정보 공유를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유명한 곳을 찾아가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사용자간 실시간 한게임머니상현장 중계로 어디가 정말로 갈만한 곳인지, 지금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등을 알려주고,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여러 사용자가 공유하는 주변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더이상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도록 도와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nssiderz는 사람들이 조금 더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겠다는 목표 아래 이제 막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그렇기에 정해진 업무가 아니라 저희와 비전을 함께 나누고자 하시는 분들께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프로그램의 방향을 함께 기획해 나갈 수 있는 자유를 약속 드립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매일매일 넷마블머니상반복의 연속이라고 느끼시는 분들, 일에서 의미를 찾지 못하고 계신 분들 모두 많은 연락 부탁 드립니다.

경험을 위해 사이드 프로젝트로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들 또한 모두 환영입니다

문의메일 : CarolineWallace622705@gmail.com

CarolineWallace622705@gmail.com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