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글로벌 모바일커머스 도약"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씨온(SeeOn)이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로 본격 진화한다. 골목상권의 자영업자들에게 스마트한 마케팅 수단을 제공하는 상생모델을 만들어가겠다는 목표다.
씨온(대표 안병익)은 5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 2011년 말 출시한 지역상점 대상 소셜 마케팅 플랫폼인 `씨온샵'이 15개월 만에 가맹점 1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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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씨온(SeeOn)이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로 본격 진화한다. 골목상권의 자영업자들에게 스마트한 마케팅 수단을 제공하는 상생모델을 만들어가겠다는 목표다.
씨온(대표 안병익)은 5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 2011년 말 출시한 지역상점 대상 소셜 마케팅 플랫폼인 `씨온샵'이 15개월 만에 가맹점 1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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