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옐로마켓플레이스] 웹/모바일 서비스 주니어 기획자를 모십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옐로금융그룹을 함께 만들어 나갈 서비스 기획자를 찾습니다

 

옐로금융그룹의 핀테크 서비스 자회사인 옐로마켓플레이스에서 국내와 해외 핀테크 시장을 함께 선도하실 동료 기획자를 찾습니다. 

 

▶ 옐로금융그룹은?

옐로금융그룹(Yello Financial Group)은 지난 2월에 설립된 핀테크 관련 벤처/스타트업 연합군으로써 ‘데이터에 기반한 개인화된 금융서비스와 혁신금융을 선도하여 해외로 진출이라는 비전을 향하고 있습니다. 1,000억원 규모의 펀딩을 완료했으며 현재 약 20여개의 FinTech 관계사와 함께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옐로금융그룹은 기존 공급자 중심의 금융시장에서 소비자에게 불편한 부분을 찾아 이를 혁신하기 위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옐로마켓플레이스는?  

옐로마켓플레이스(Yello Marketplace Inc.)는 옐로금융그룹(Yello Financial Group) 내 B2C 핀테크 서비스를 총괄하는 자회사입니다. 자산관리, 금융상품추천, 대출, 위험관리 등 금융 전 영역 내 소비자의 가장 가까운 접점인 웹/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활에 밀착되어 있는 금융서비스를 만들고자 합니다. 

 

옐로마켓플레이스업무환경

Ÿ  옐로금융그룹 내 셋업 완료된 빅데이터, 머신러닝, 딥러닝, 텍스트마이닝, 자연어처리, 인포그래픽, UI/UX 및 개발/보안 전문팀의 기술 인프라와 협업을 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Ÿ  P2P 대출, 개인자산관리, 크라우드 펀딩, 빅데이터 기반 투자추천 등의 금융데이터 기반의 소비자 대상 금융서비스들을 프로젝트 단위로 직접 만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Ÿ  기존 성공 스타트업, 유수 VC, 전략 컨설팅, 증권사 등 다양한 Background의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Ÿ  초기 회사 개발 플랫폼 및 환경 셋팅에 참여해 최전선에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집부문

주니어 서비스 기획자

 

주요업무

Ÿ  B2C 핀테크 서비스 기획
(Use Case Scenario 작성, Information Architecture 설계, Wireframe 구성 등)

Ÿ  서비스 기획 내용을 개발자, 디자이너, 사업개발 등과 조율

Ÿ  서비스 런칭 후 운영 및 지표/피드백 기반 서비스 개선

 

자격요건

Ÿ  해당 분야 1년 이상의 경력자로, 개인 혹은 팀으로 App 기획/런칭/운영을 경험해보신 분

Ÿ  상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관점을 이해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팀 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Ÿ  과거 Case에 대해 포트폴리오를 제출 혹은 설명하실 수 있는 분 (전체 프로젝트 설명, 본인의 역할, 참여 범위, 참여 기간 등)

Ÿ  스타트업에서 일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혹은 스타트업 마인드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Ÿ  지표 기반 서비스 운영, 마케팅에 대한 감이 있으신 분

Ÿ  UI/UX 디자인 관련 전공자 우대 (ex. 디자인 관련학과, 컴퓨터공학과)

Ÿ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활용 능력자 우대

Ÿ  영미권 및 중국, 동남아지역 거주 경험 및 언어능력 우대

 

지원프로세스

Ÿ  이메일 (ymp.recruit@yellofg.com)로 12/27(일) 23:59까지 제출

Ÿ  Resume (필수) + 1 Page 자기소개서 (선택) + 기타 포트폴리오 자료 등 (선택) 제출

 

근무조건

Ÿ  여의도 IFC 18층, 19층에 위치한 센스있는 인테리어의 사무실에서 근무합니다.

Ÿ  일이 잘 안 되는 날에는 5분거리의 여의도 공원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고 오실 수 있습니다.

Ÿ  여성직원 비율 40%로 밝고 긍정적인 근무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Ÿ  마음껏 일 하실 수 있도록 사내 카페, 야근 식대, 야근 교통비 지원은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옐로마켓플레이스

생활에 밀착되어 있는 핀테크 서비스를 만듭니다..

[옐로마켓플레이스] 를(을) 서포트하고 있는 사람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