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좋아요중고차] 파트너님을 찾습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파트너님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좋아요중고차 리더 김병극입니다.

“신뢰가 없으면 따르는 사람이 없다! 리더란 따르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다.“ 라는 피터드러커의 명언처럼 중고차 시장의 신뢰가 있는 리더가 되기 위해, 중고차 거래 컨설팅 서비스를 13년 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꾸준한 연간 100여명의 잠재고객에게 투명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악플하나 없이 경영하는 1인 기업입니다. 기존 사업에서는 한 개의 광고도 직접 하지 않는, 정면승부한 자연적으로 생존하는 기업입니다.

  

이러한 경험으로 투명한 중고차시장 환경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수익사업과 공익사업의 2016년 시작하고자 합니다.

  

현재 좋아요중고차는 서울시 창업센터 입주 예비합격자 이며, 향후(2016년) 송파구 가든파이브에서 1년 가량 근무하며, 이 후 금천구 가산디지털 쪽에서 회사를 준비할 계획입니다.

  

현재 좋아요중고차는 1인 기업으로 함께 회사를 함께 키울 『어플 개발자_아드로이드 및 아이폰』님을 파트너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 www.joayocar.com

- 블로그 : http://blog.naver.com/94449759

- 카폐 : http://cafe.naver.com/joayocar

   

○ 드리는 글

약 10년 동안의 대기업과 공기업 행정과 경영(재무회계)등을 경력으로 IT 인터넷 사업을 12년 창업을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정보부족과 평준화된 아이디어로 자신있는 창업을 하지 못했습니다. 퇴직 후 3년이 지난 중고차시장에서 경험은 무한한 시장가치와 블루오션 사업을 인식하고, 관련 업종 지인과 딜러들을 통한 사업평가를 통해 사업성이 확실함은 느끼며, 본격적인 사업화 결정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상경계열의 경력자인 저는 IT의 사업의 무경험과, 엔지니어 전문성이 떨어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느낌니다. 그래서, 저와 함께 먹거리를 함께 창출하는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필요로 한다!“라는 말처럼 서로 전문화 된 분야를 함께 창조하고, 도전하고, 성취감을 느끼도록 노력하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또한, 실패를 맛본 도전자도 좋습니다.

  

직장 생활하는 동안 나의 직장생활은 안정적이였습니다. 하지만, 자영업자의 생활은 금전 및 개인시간활용 부분에서 더욱 만족합니다. 하지만, 일생에 인생 동안 평범한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좋아요중고차는 중고차시장업계에서 영웅이 되고 싶습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혁신적 회사라 평가받고 싶습니다.

저와 함께 개발자 업계의 영웅과 혁신적인 인물이 싶은 분들은 연락주십시오!

  

마지막으로, 좋은 정보와 인재들은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아드로이드 카페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드립니다.

 

 * 좋아요중고차는 중고차 거래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직접 판단과 결정을 도와주는 영업으로 생존하고 있습니다. 시기에 구애받지 마시고, 본인의 이력과 경력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치피 우리는 아무것도 없이 시작하는 도전자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전체 아이디어를 직접 만나 미래 성장성을 편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판단과 결정은 개발자님이 하시면 됩니다.

 

좋아요중고차

내차팔때, 내차가격 비교견적(역경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회사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좋아요중고차 좋아요중고차의 첫번째 중고차 경매 서비스로 스타트업을 시작합니다. 좋아요중고차 2016.03.14
좋아요중고차 내차 팔때 비교견적(경매) 서비스_2016년 1월 출시 예정 좋아요중고차 2016.03.14
좋아요중고차 내차팔때, 내차가격 비교견적 제작 계약 좋아요중고차 2016.03.14
좋아요중고차 파트너님을 찾습니다. 좋아요중고차 2016.03.14
좋아요중고차 서울시 창업센터 지원 예비합격자 합격! 좋아요중고차 2016.03.14
에이프럴스튜디오 슈퍼디자인마켓 4회 방송 온라인링크 입니다. 박영태 2016.03.10
위드이노베이션 위드이노베이션 신입사원 Q&A 윤방현 2016.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