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페밀리] 애견 산책 서비스 ‘페밀리’,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 브랜드 선정..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애견 산책 서비스 ‘페밀리’,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 브랜드 선정..

 

반려견 산책 서비스 기업 페밀리(주)(대표 김선준)는 지난 3월 30일 국회도서관에서 개최된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히트예감 브랜드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페밀리(pamily)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도그워킹(Dogwalking) 서비스의 대중화를 위해 지난해 국내 최초로 애견산책 중개 사이트 ‘페밀리’를 론칭하여 애견산책과 방문돌보미 등 다양한 프리미엄 도그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인 도그워커(Dogwalker)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관련 자격증 취득 및 취업을 지원하여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는 등 새로운 산업 영역을 시장에 제시한 점이 수상 배경으로 꼽힌다.

 

페밀리 관계자는 “강아지 산책을 위한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이나 대형견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등 전문화된 도그워킹 서비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선진국에서는 도그워커가 이미 고소득직종으로 자리 잡은 만큼 국내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부터 강남과 서초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여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확인하였고 현재 용산구와 서판교, 하남지역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한 상태다. 페밀리측은 올 상반기까지 부산 해운대구, 대구 수성구로 이용 가능 지역을 확장하는 등 전국 단위 서비스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한편,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매년 가장 의미 있는 마케팅 활동을 총 망라해 심사하는 국내 유일의 비영리 마케팅 전문 시상제도다.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 국제마케팅 기구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마케팅 관련 현직 교수를 비롯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평가로 수상 기업이 선정된다.

페밀리

반려견 산책 전문 O2O 프리미엄 서비스. 펫워킹, 데이케어, 행동교정 서비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