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6ixlab] Trust Network Service, 6ix의 첫 번째 Focus Group Test를 진행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관련기사 링크 
http://www.kbench.com/?q=node/171016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이 2017년 1월 8일까지 출자회사 기술지주회사 자회사인 식스랩이 보유한 우수기술 제품에 대한 첫 번째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FGT는 부산대학교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다. 

 

신개념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6ix(식스)’는 기존의 페이스북과 같은 관계형 SNS와는 달리 친구의 수를 최대 30명으로 제한하여 사용자만의 취미, 관심사 등을 표현할 수 있는 User Tag 개념을 도입한 새로운 개념의 인맥 공유 서비스이다. 

 

참여 정도에 따라 3만원 상당의 상품권, 20만원 상당의 상품의 보상이 주어지는 이번 FGT에는 참여를 희망하는 부산대학교 대학(원)생 누구나(안드로이드 단말기 보유 학생만 가능)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본인의 이름과 학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메일로 보내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6ixlab

'Trust Network Service, 6ix'를 서비스 증인 스타트업입니다.

[6ixlab] 를(을) 서포트하고 있는 사람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