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위타운즈] 유아용 기능성 숙면 베개 '마시필로 베이비 에디션' 크라우드펀딩 시작!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 https://tumblbug.com/marshpillow

--


안녕하세요!
2017년 신제품인 유아용 베개로 출발을 앞두고 있는 기능성 베개 전문 연구개발업체 '주식회사 마시필로' 입니다. 1년 여간에 걸친 연구 및 준비과정을 통해 프리미엄 유아용 숙면 베개 '마시필로 베이비 에디션' 을 곧 출시 할 수 있게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으며 텀블벅을 통해 여러분께 소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클라우드펀딩은 처음이라 두근두근 합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보내는 시간의 3분의 1을 수면을 취하며 베개와 함께 보냅니다. 마시필로의 목적은 단순하게 푹신푹신한 베개를 만드는 것이 아닌 사람이 수면시간 동안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돕는 베개를 만드는 것입니다. 지난해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으로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프리미엄 기능성 숙면 베개 '마시필로'에 이어 본사의 2번째 연구개발 상품인 프미리엄 유아용 숙면 베개 '마시필로 베이비 에디션'을 통해 소중한 아기들이 건강한 수면을 취해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본 베개가 탄생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협력 및 관계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긴 시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 온 프리미엄 유아용 숙면 베개 '마시필로 베이비 에디션'의 아래 소개글을 따뜻한 눈으로 읽어주시면 매우 감사드리겠습니다.

FaceBook : facebook.com/marshpillo 
Website : marshpillow.com

 


회사소개.
본사 및 창업자는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NIPA 등의 기관에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지원을 받아 기능성 베개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개발 및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연구개발을 통해 11개의 베개관련 특허기술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술들을 응용하여 제작한 성인용 베개 '프리미엄 기능성 숙면 베개 마시필로'는 현재 186,000원의 가격에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베개의 효과를 인정 받아 각종 채널에서 다수의 매진을 기록하며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성인용 베개 마시필로 정보 
storefarm.naver.com/marshpillow/products/240442255
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마시필로




프리미엄 유아용 숙면 베개 '마시필로'의 시작!


2017년 2월 1일 출시를 목표로 개발 및 제작하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용 숙면 베개 
'마시필로 베이비 에디션'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유아의 경추를 올바르게 유지하고 견인하고 바르게 성장하는것을 돕습니다. 또한 라텍스처럼 독성이 없는 Non-toxic 메모리폼 소재를 특별히 주문 제작하여 폼을 형성합니다. 피부가 약해 아토피에 쉽게 걸리는 유아들이 사용하면 좋은 최고의 소재입니다.  유아의 두상을 예쁜 짱구모양으로 형성할 수 있도록 폼의 구조를 설계하고 체압을 고르게 분배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본사의 유아용 베개관련 3건의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0-6세의 유아에게 최고의 수면환경과 효과를 제공합니다. 




특장점 1: 유아의 수면 중 질식을 방지하는 기능성 베개
성인의 경우 수면 중 질식이 발행하면 근육을 움직여 이를 피하는데 유아의 경우 근육이 충분하게 발달이 되어있지 않아 수면 중 질식(기도 폐쇄) 상황이 발생해도 고개를 돌리지 못해 질식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본 베개는 유아의 수면 중 질식을 방지하기위해 80개의 세로 타공과 8개의 가로 타공으로 구성된 에어큘레이션(airculation) 설계구조를 바탕으로 유아가 수면 중 질식할 수 있는 상황을 방지합니다.

 

특장점 2: 유아의 기관지를 보호 할 수 있는 기능성 베개 
면역력이 약한 유아는 호흡을 통해 체내로 들어오는 미세먼지에 쉽게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감기, 천식, 염증 등의 기관지 및 호흡기 질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본 베개는 라텍스 베개나 일반 베개와 같이 소재에서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 특수 소재이며 외부에서 발행하는 먼지도 에어큘레이션(airculation) 구조를 통해 공기 순환 시에 베개의 내부 Memory foam 소재에서 먼지를 흡착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유아의 기관지를 효과적으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3: 유아의 두상모양을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성 베개 
출생한지 2년 이내의 유아들은 두개골이 완전히 성형되기 전이라 두상이 성형 가능한 말랑한 상태입니다. 유아들은 90%이상의 시간을 누워서 보내는데 말랑한 상태의 두상은 베개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본 베개를 통해 유아의 두상에 가해지는 부분의 구조를 통해 짱구모양의 예쁜 두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배하도록 설계하였으며 또한 체압분배에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시중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고가의 고품질 IMF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유아 두상의 모양을 예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4: 유아의 피부 질환을 방지하는 기능성 베개

유아의 피부는 피부막이 약하고 면역력이 충분하게 갖춰지지 못해 피부질환에 쉽게 걸립니다. 특히 유아의 아토피성 피부염을 포함한 피부질환들은 피부에 수분도를 적정하게 유지하여 피부의 보호막을 형성하고 실내의 습도를 50% 정도 되게 유지하고 공기가 깨끗하도록 관리하면 상당부분 피부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본 베개는 우선적으로 EU에서 규제하는 RoHs(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및 UL-94에 부합하는 무독성 소재를 사용하여 유아의 피부에 전혀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에어큘레이션(airculation) 구조를 통해 공기 순환 시에 베개의 내부 소재에서 먼지를 흡착하기 때문에 유아의 피부를 2중으로 보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제품 디자인
마시필로는 달콤함을 상징하는 마시멜로우와 베개를 나타내는 필로우의 합성어로 사용자에게 마시멜로우처럼 달콤한 수면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송안내
예쁜 제품 패키지 함께 선물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은 예쁜 쇼핑백을 같이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2017년 2월 1일 발송 예정입니다.

  

금액

'프리미엄 기능성 숙면 베개 마시필로'는 현재 186,000원의 가격에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베개의 효과를 인정 받아 각종 채널에서 다수의 매진을 기록하며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성인용 베개 마시필로 정보 
storefarm.naver.com/marshpillow/products/240442255
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마시필로

프리미엄 유아용 숙면 베개 '마시필로 베이비 에디션' 출시가는 186,000원,
추가 베개 커버는 36,000원 으로 확정되었습니다. (2017년 2월 1일 출시 예정)
*2017년 2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최대 베이비 페어 '베페'에서 부터 시중에서 위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상품



마시필로 베이비 에디션 소개를 끝까지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마시필로 일동 -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 https://tumblbug.com/marshpillow

위타운즈

앱세서리 기능성 베개 전문 개발 업체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