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락인컴퍼니] 락인컴퍼니가 상반기까지 앱 보안 솔루션 4개 제품에서 iOS 앱 보안을 지원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모바일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가 자사가 출시한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리앱 온사이트'와 '리앱 비즈니스'에서 iOS를 지원하기 위한 개발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2개의 제품에서 iOS 앱 보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2개 제품을 포함해 전 제품에서 iOS 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번 개발의 목적은 iOS앱 보안 솔루션 도입을 위해 보안서버를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에 불편함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클라우드를 통해 추가 서버 구축 없이 5초 이내의 짧은 시간으로 쉽게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적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있습니다. 

 

락인컴퍼니가 출시한 보안 솔루션 리앱 제품 중 ‘포 게임’과 ‘포 엔터프라이즈’에서 iOS 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최근 기업으로부터 iOS 앱 보안 문의가 급증하자 추가로 2가지 제품에서 iOS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상반기내로 출시된 4개의 제품에서 iOS 앱 보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제품 고도화를 통해 고객의 리앱 사용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리앱 온사이트’와 ‘리앱 비즈니스’는 모바일 앱의 주요 정보를 전체 암호화하는 기술로 보안성을 한 층 더 강화해 핵심 기술 유출 방지하고 앱에 대한 해킹 시도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SaaS 방식의 애플리케이션 보안솔루션입니다.

 

현재 상용화되어 있는 애플리케이션 위협 탐지, 애플리케이션 보호, 안티 해킹 솔루션의 세 가지 기술이 융합되어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기술 중복과 충돌 없이 각 기능들이 서로 간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효율적인 동작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킹 기술이 고도화됨에 따라 그동안 보안이 강하다고 여겨졌던 iOS도 더는 안전한 상태로 볼 수 없습니다.
이미 국내외에서 iOS 관련 해킹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보안 우려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5억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 ‘포켓몬GO’도 iOS크랙 버전이 유통 되고 있으며, 특히 악성코드가 심어져 위변조 된 앱을 개인 이용자가 내려 받아 사용하면 스마트폰이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사용자 피해 발생까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개발된 앱을 안드로이드와 iOS에 동시 출시하는 경향이 증가하며 iOS 앱 보안 필요성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락인컴퍼니는 iOS에 대한 보안 문의가 2015년에 비해 2016년 3배 이상 늘고 평균 3건의 문의 내용 중 1건이 iOS 앱 보안에 대한 것 인데요. 현재 애플스토어에 등록된 애플리케이션 수는 220만개 이상입니다.

                       

추가적으로 2개 제품에서 iOS 앱 보안을 제공하는 것은 클라우드를 통해 단일 솔루션으로 안드로이드와 iOS를 동시에 지원함으로써 시장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 중 하나인데요,  iOS 지원뿐 아니라 리앱의 보안성을 강화하기 위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으로 상반기내에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락인컴퍼니의 앱 보안 솔루션 리앱은 금융, 게임, 쇼핑, 교육 등 전통적인 산업 분야를 포함해 IOT, 웨어러블, VR등 신기술 산업분야에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제공 방식의 리앱 온사이트, 리앱 비즈니스와 서버 구축 방식의 리앱 포 게임, 리앱 포 엔터프라이즈의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락인컴퍼니

모바일 앱 프로텍터 (소스보호, 해킹 차단) LIAPP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모바일 보안 전문 회사 입니다.

[락인컴퍼니] 를(을) 서포트하고 있는 사람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