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어디가지엔터테인먼트] 내마음대로 전국 운동센터 이용! O2O서비스 출시!!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http://www.hannam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61726

헬스, 요가, 필라테스, PT, 크로스핏, 복싱 등 피트니스 산업 내 다양한 업체들로부터 시간별, 수업별 빈자리를 고객에게 소개해주고, 고객이 이용하고 싶은 업체의 수업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통합 운동 멤버십 서비스 ‘어디가지’가 탄생해 주목을 끌고있다.   지난 2월달 최초 CF방송(어디가지모델 쇼미더머니5 우태운)과 TVN, JTBC, MBC에브리원 등에 소개된 뒤 빠른속도로 현재 1000여 개 이상의 제휴센터를 보유하게 된 ‘어디가지’는 집근처/회사근처/출장/여행 등  전국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어플로 헬스, 요가, 필라테스, 클라이밍, 격투기 운동뿐만아니라 뷰티 (네일·속눈썹연장), 마사지, 힐링카페까지 30여 가지 이상의 종목을 다양하게 매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정기이용권을 등록해 며칠은 열심히 다니는가 싶더니 갑작스레 일정이 안 맞거나 몸에 잘 안 맞는 운동이라는 생각이 들어도 한번 결제하면 되돌리기 어려웠던 문제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 내 경제적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결제가 가능하다.

...

어디가지엔터테인먼트

운동o2o플랫폼어플, 전국 휘트니스센터와 뷰티/마사지 등 다양한 운동종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가지엔터테인먼트] 를(을) 서포트하고 있는 사람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