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옥시즌] 옥시즌, 인명사전 서비스 ‘휴딕’ 출시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2018년 6월 4일 – 주식회사 옥시즌(이하 옥시즌, 대표이사 금명성)이 개인 프로필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휴딕 앱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휴딕은 누구나 개인 프로필을 모바일로 등록 및 관리할 수 있는 인명사전 서비스로서 전문가/휴먼클라우드 시대의 인물 검색 및 홍보를 위한 인물 플랫폼 서비스이다.

 

변호사, 세무사, 공예가, 번역통역가, 보험설계사, 프리랜서, 변리사, 기업인, 회계사 등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전문가가 개인 프로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서 대외 홍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반 사용자의 입장에서도 편리한 검색을 통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쉽고 빠르게 찾아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단순 이력 위주가 아닌 소셜 프로필 정보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좀 더 친근하게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다.

 

특히, 플러스 검색을 통하여 다양한 조건에 부합하는 인물을 검색할 수 있어서 원하는 전문가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옥시즌은 휴딕 내에서 프로필 공유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명함을 대신하여 연락처 등의 프로필 정보를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휴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옥시즌 개요

 

옥시즌은 인명사전 서비스 휴딕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릴라쿠폰 발행 서비스 시그널존,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시그니처 관리 및 IT 인프라 자산 수집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옥시즌은 '데이터에서 시각화까지'라는 슬로건으로 고품질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 링크

휴딕 앱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xyzn.hudic

휴딕 블로그 : http://blog.hudic.net

휴딕 웹사이트 : https://www.hudic.net

회사 웹사이트 : http://www.oxyzn.co.kr

옥시즌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으로서 데이터 수집에서 시각화에 이르기까지 고품질의 가치​를 제공

[옥시즌] 를(을) 서포트하고 있는 사람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