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스타트업 소식

[로모] [채용 공고] 프로젝트 매니저 모집(~3/13)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로모는?

혁신적인 공유공간 모델을 구체적으로 실험하는 사회혁신기업입니다. 도시의 문제를 해결하는 커뮤니티 공간을 기획·운영·연구하고, 주민 중심 생태계를 만드는 지역 재생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올해는 본격적으로 로모 만의 새로운 공간 모델을 만들 예정입니다.

 

우리는 모든 개인이 자기다움을 존중받는 사회가, 진정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라고 믿습니다. 누구나 동등한 삶의 주체로서, 편안하게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있어요. 더 나은 사회와 더 나은 회사 모두를 만들고 싶은 우리는, 가치와 원칙을 지키며 함께 만드는 조직문화를 추구합니다. 기타 회사에 관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회사소개서

블로그 : 채용 담당자 인터뷰(2019 ver.) ※ 2/27(수)에 게시됩니다.

홈페이지, 브런치, 페이스북을 참조하세요.

 

주요 업무 소개

― 공간 기반 Business Model 기획 및 전략 수립

― 공간 컨텐츠 개발 및 실행

 

다양한 삶의 가치가 존중받고, 개인성과 공공성이 공존하는 지역 문화를 함께 만듭니다. 지역 안의 개인과 팀을 잇는 세밀한 연결망을 구축하고, 거점 공간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전문가, 지역 주민/기관/단체 등 다양한 주체와 적극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업 및 기관 의뢰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직접 실험적인 자체 프로젝트를 기획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젝트 총괄 매니저로서 프로젝트의 처음과 끝을 책임질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합니다. 도시와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공간/컨텐츠 모델을 적극적으로 구현해 낼 Business Developer의 역할입니다.

 

지원 자격

― 주요 업무 유관 경력 3년 이상

 

모집 분야 및 채용 인원

― 프로젝트 매니저 2명

 

우대 사항

― 건축 전공자 혹은 유관 경험자로서, 설계/시공, 컨셉 디자인, 견적 검토, 현장 감리 등 건축 전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분

― 신규 공간 사업 모델을 기획/총괄한 경험이 있는 분 : 예시) 코워킹/코리빙 스페이스, 레스토랑, Pub/Bar, 호텔 등

― 영어로 원활하게 비즈니스 소통이 가능한 분

 

근무 조건

― 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후 상호평가 후에 확정. 수습 기간 중 급여는 80% 지급)

― 연봉 : 세전 기준 2,800~3,500만 원에서 경력에 따라 협의합니다. 식대 및 주당 최대 4시간의 추가 근무를 포함하며, 향후 업무 성과에 따라 스톡옵션 협의도 가능합니다.

― 근무 일시 : 주 5일 기준, 연봉에 포함된 근로시간 외의 추가 근무는 대체휴무를 실시합니다.

― 근무 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서울하우징랩 사무실 (영등포구청역과 영등포시장역 사이)

―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 탄력 근무 : 오전 7~10시 사이에서 출근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요.

  - 일 30분 단축근무 : 왕복 2시간 이상 장거리 출근자 대상

  - 명절 상여 지급(구정·추석)

  - 로마드 데이 : 본인이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출퇴근합니다.

  - 로모 트립 : 국내외로 인사이트 트립을 떠납니다. 작년엔 오사카/교토의 지역 공간들을 흥겹게 탐방했습니다.

- 카페 음료 및 간식 제공

  - 기타 : 육아 수당, 넉넉한 개인 사무 공간/노트북/사무용품 제공, 편의 공간(게임룸/릴렉스룸) 이용

  + 여러분과 더 멋진 우리만의 복리후생 제도를 만들고 싶습니다 :)  

 

채용 절차

채용은 서류·면접·과제 전형으로 나뉩니다. 이 중 과제 전형은 1차 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직무 테스트용 제출 과제(기획서)를 받습니다. 과제는 대상자에게 개별적으로 전달합니다.

― 서류 접수: 2/21(목)~3/13(수) 24:00까지

    * 서류 합격자 발표: 3/15(금) 오후

    * 합격자/불합격자 모두의 이메일로 개별 통보합니다.

― 1차 면접: 3/18(월)~20(수) ※면접시간 개별 협의

― 2차 면접: 3/26(화)~28(목) ※면접시간 개별 협의

    * 최종합격자 발표: 3/29(금)

― 채용시 근무시작일: 4/1(월) ※조율 가능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1부 (온라인 제출)

― 경력기술서 1부

로모_경력기술서 양식(워드).docx

로모_경력기술서 양식(한글).hwp

※한글과 워드 둘 중 편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주세요.

 

지원 방법

1) 입사지원서 제출 : https://goo.gl/tbCrnq

    * 위 링크에서 입사지원서 내용을 작성 후 제출합니다.

2) 위 제출서류 항목에서 다운받은 경력기술서를 작성하고 romor@romor.kr 로 이메일 제출합니다.

    * 포트폴리오 등 추가 서류는 선택 사항입니다.

    * 경력기술서 포함 모든 문서는 각각 PDF파일로 변환하며, 파일이 2개 이상일 경우 모든 파일을 1개의 ZIP 파일로 압축해 제출합니다.

    * 모든 파일명은 (회사명)_(서류명)_(지원자명)으로 통일합니다. ※예시 : 로모_경력기술서_홍길동.zip

 

문의

― 대표 메일 romor@romor.kr

    * 평일 저녁 및 주말에는 빠른 회신이 어렵습니다.

 

유의 사항

― 입사지원서에 포함된 항목 외에 요구하지 않은 개인 정보(성별, 나이, 학력, 가족관계 등)를 기재하지 말아 주세요. 필요한 정보가 있을 경우, 각 전형 및 최종 합격 발표 후에 요청 드리겠습니다.

― 로모는 합리적인 이유 없이 성별, 연령, 신앙, 사회적 신분, 정치적 지향, 출신지역, 출신학교, 혼인‧임신‧출산 또는 병력(炳歷) 등에 의한 차등을 두지 않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로모

주식회사 로모는 누구나 동등한 삶의 주체로서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사회혁신 기업입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