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크리에이티브파트너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스타트업 대상 무료 회계세무 컨설팅 진행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 스타트업 맞춤 세무, 회계 전략 집중 점검

- 누구나 신청가능, 위워크 종로지점에서 2월 15일~3월 15일까지 진행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를 위한 회계 및 세무 자문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대표 김용현)가 스타트업 대상 무료 회계세무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세무회계 컨설팅은 세무회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을 위해 준비됐다.

컨설팅은 스타트업이 평소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투자 유치 시 발생할 수 있는 세무 이슈 ▲특이 거래 대한 세무 회계 이슈 ▲해외 진출시 고려해야하는 세무 회계 이슈 ▲법인세 절세 전략 등 회계 및 세무 이슈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대표 김용현은 “스타트업이 제대로 세무 이슈에 대응하지 못해, 불필요한 손해를 입는 경우가 있다.
이번 컨설팅은 사내의 회계세무 전문가가 직접 나서 스타트업에게 올바른 회계 처리와 세무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무료 회계세무 컨설팅은 2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진행 기간 내 구글 독스(https://forms.gle/aNvaJqN2omN218LF9)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접수를 토대로 상담 일정을 확정하며, 위워크 종로타워에서 진행된다.



크리에이티브파트너스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크리에이터, 스타트업 등 혁신가를 위한 세무회계 사무실입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