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신한스퀘어브릿지서울] 핏잡(FIT JOB) 직무교육생 모집(~6.6)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 - 지역 : 서울
  • - 모집인원 : 150
  • - 진행기간 : 2021-06-21 ~ 2021-08-31
  • - 관련 URL : https://bit.ly/3nldnuY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 핏잡(FIT JOB) 무료 직무교육생 모집(~6.6)

 

핏한 커리어 플랫폼 FIT JOB에서 무료 직무교육생을 모집합니다J >신청하기<(클릭)

 

1. 혜택

1) 현직자 직강 직무교육 (무료)

- 퍼포먼스마케팅, 구글애널리틱스, UI/UX디자인, 웹디자인, 프론트엔드 Vue.js, React 6 과목 중 택 1

- 전 강사진 현직자로 구성하여 실무역량 전수

- 최대 16회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기본기 & 실전감각 UP! (*과목별 커리큘럼 상이 >커리큘럼확인<클릭)

2) 우아한형제들, 당근마켓 VP 출신 인사책임자의 ‘기업이 원하는 인재’ 특강 (무료)

3) 직무역량검사, 자기소개서 작성 가이드, 모의면접 등 개인 맞춤형 취업컨설팅 제공 (무료)

4) 포트폴리오 완성, 매칭매니저의 유망 스타트업 추천

5) 모든 참가비용 0원!

 

2. 모집 대상

- 취업/이직을 원하는 누구나

- 직무역량 강화를 원하는 누구나

 

3. 모집 일정

-교육생 모집: 2021.4.19(월)~6.6(일)

-합격자 발표: 2021.6.10(목) 오후 5시, 문자/이메일 안내

-취업 컨설팅 및 직무교육: 2021.6.21(월)~8.31(화)

※ 교육장소: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코로나19 상화에 따라 온라인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문의

- 이메일: fitjob@arcon.or.kr

 

5. 신청하기(자세히 보기)

: https://bit.ly/3nldnuY

 

※ 핏잡(FIT JOB)이란?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 일하고 싶은 구직자에게 일자리를, 인력이 필요한 스타트업에게 우수 인재를 연계 해주기 위해 기획한 스타트업 커리어 플랫폼입니다. 취업지원자를 대상으로 현장업무에서 필요한 실질적 직무를 교육하고 인재채용이 필요한 기업과의 잡매칭을 통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으로의 취업을 지원합니다.

 

※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이란?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은 K-스타트업의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스타트업 생태계의 확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신한금융그룹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입니다. 『S² Bridge : 서울』에서는 스타트업의 인큐베이팅 및 액셀러레이팅,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각 산업 분야별 리딩 컴퍼니의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스타트업들에게 다양한 협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밀도 있는 네트워킹 및 IR로 사업 확장의 기회를 부여하고, 인재에 목마른 스타트업들을 위한 교육 및 상시 일자리 매칭도 진행됩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