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전체보기

[정보공유] [MYSC] Route330 ICT 4월 SDGs랩(4/29) 강연 및 워크숍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제주 ICT 스타트업 지원사업 Route330 ICT입니다. 
 
Route330 ICT에서 올해의 첫 SDGs랩으로 제주의 지역주민, 예비창업자, 창업자,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는 #임팩트비즈니스(impact business)#문제정의 강연 및 워크숍을 준비했습니다! 
 
주제: 임팩트 비즈니스 이해 및 문제정의 
강사: 정지연 수석 컨설턴트(엠와이소셜컴퍼니(MYSC)부대표)

1부에서는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임팩트 비즈니스와, 그 핵심 단계인 문제정의에 대한 강연을 듣고 2부에서는 임팩트 비즈니스 BM(비즈니스모델) 워크숍을 통해 1)소셜 미션을 정해보고 2) 비즈니스 모델을 수립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비즈니스로 사회혁신을 이루어내는 방법을 알아보며 세상을 바꾸는 체인지메이커가 되어보는 경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안하게 오셔서 강연을 듣고 여러분의 이야기도 나누어주세요 :)

ROUTE330 ICT SDGS랩 의 교육 시리즈 그 첫 번째 이벤트!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4월 29일 목요일 오후 3시~5시
- 장소: ROUTE330 ICT챌린저홀(제주시 첨단로 330 세미양빌딩 A동 1층 챌린저존)
- 신청 아래 링크에서 신청 접수(*4월 29일 오후 2시까지*)
https://event-us.kr/mysc/event/31132
(*현장 등록도 가능하며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문의: 064-727-9144 / route330.ict@gmail.com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