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창업멤버] 스타트업 위주로 홍보하고 있는 에이전시에서 기획자를 구인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회사 소개]
2014년 7월에 설립된 PR에이전시 라이징팝스(www.risingpops.com)입니다. 
현재 사무실은 7호선 학동역 인근이며, 9월 초 중 태릉입구역 인근으로 이사(미정)갈 수 있습니다. 
상시 근로자는 보통 4~6인이고, 현재 근무 인원은 3인입니다.

[인재관]
사수가 없습니다. 이에 근태 등 사소한 것부터 관리가 필요없는 사람을 구인합니다.
질문이 많은 사람을 찾습니다. 좋은 답을 내기 위해서는 좋은 질문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업 문화]
팀보다는 개인의 능력이 중요하고 생각해, 회의는 하지 않습니다. 1인 1프로젝트를 지향합니다. 
대신 청소, 우편, 택배 등 잡일은 신입이더라도 거의 하지 않고, 아르바이트생이 합니다.

[대표 소개]
86년생 남 / 서울시립대 철학과 졸업 / 워커홀릭 / 무신경함

[사업 영역]
스타트업 : 언론홍보
공공기관 : 기타 용역(공모전, 서포터즈 등)
중소기업 : 디자인, 행사전시

[담당 직무]
언론홍보 & 정부 용역 : 아직 영세한 에이전시라 어느 한 부분만 담당하기는 쉽지 않은 점 감안 부탁드립니다.

[담당 업무]
파워포인트 제안서 작성, 한글 보도자료 작성, 메일 및 유선 등 대외 커뮤니케이션

[ 지원 자격]
(1) 학력/전공/성별 등 기타 제한은 없습니다.(고졸 지원 가능)
(2) 서식 복사 붙여 넣기, 실행취소, 전체 화면 슬라이드 쇼 등 기본적인 단축키 사용 가능자
(3) 비흡연자 / 종교가 없는 사람 

[우대 성향]
(1) 퇴근 이후 카톡에 예민하지 않은 사람 : 
(퇴근 자체는 정시 퇴근을 지향하나, 업무 특성 상 퇴근 이후 카톡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업무 중에도 개인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듯이, 퇴근 후 업무 카톡도 어쩔 수 없이 발생 가능한 점은 서로 감안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2) 마침표, 쉼표, 가운뎃점 등 하나를 찍을 때도 고민하는 사람

 

[제출 서류]
이력서 /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기획서, 제안서, 보도자료, 레포트 등 문서)
*ceo@risingpops.com 메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급여]
신입 : 세전 180만 원(기본급 170만 원 + 식대 10만 원) 
경력 : 1년차)세전 200만 원 / 2년차)세전 210만 원 + 개인 성과급 / 3년차)세전 230만 원 + 개인 성과급
* 청년내일채움공제, 내일채움공제 등 가입 가능합니다. 중소기업 소득세 감면 가입 가능합니다.

[복지]
일사일 기준 2년 근속 시 +5일 추가 연차 부여
입사일 기준 3년 근속 시 안식월(근무일 기준 22일) 휴가 제공
결혼휴가 3일 등 경조휴가

[근무시간]
주 5일 : 오전 8시 ~ 오후 6시(주 45시간)

[전형 절차]
1차 서류 심사 → 2차 과제 심사 → 3차 면접 심사 → 입사일자 조율
* 2차 과제 심사 대상자에게는 과제 제출 시(면접 전) 2만 원을 제공합니다. 
  과제와 달리 면접은 회사와 구직자가 상호 본다고 생각하는 것이므로 면접비는 없습니다.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