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응원합니다.

자유게시판

[제휴/제안] 서비스관련앱(어플리케이션)을 디자인 해주실 디자이너분을 구합니다~~~!!!!!!@@@@

Facebook Google+ Twitter LinkedIn
안녕하세요.
현재 스타트업을 준비하고 진행하고 있는 Rubion팀 대표 정명준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현재 서비스관련 어플리케이션을 디자인해주실 디자이너 분이 필요합니다.초기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먼저 말씀 드리는것은 부하와 상사라는 상하 관계가 아닌, partner로써의 평등한 관계를 약속드리며 어려움과 고난을 함께하고 또한 일을 성취해냈을 때의 행복함과 성취감까지도 다같이 느낄 수 있는 파트너분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행복함과 성취감만 있을 것이라고는 절대로 약속할 수가 없습니다. 아니요. 오히려 힘든 것이 훨씬 많고 역경과 고난도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다가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자기가 노력을 하고 힘들여서 딴 과일이 더 맛있게 느끼듯, 또 힘들게 일하고 먹는 밥이 더 맛있듯이, 저희와 함께 어려움을 이겨나가고 성장하는 그 때, 느끼는 행복감과 성취감 또한 더더욱 클 것이라는 것 또한 말씀드립니다.  저희는 지금부터 있을 역경이 아닌 그 뒤에 있을 성취감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디자이너분이 필요합니다.

만약 자기가 힘든 것이 싫고 평소의 하던 것들이 편하고 즐겁다면 이 글을 읽는 즉시 조용히 나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힘든 것을 함께할 디자이너분이 필요하니까요.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저희는 지금 UX/UI 디자인이 가능한 파트너분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리고 좋은 팀원이 필요합니다.

같이 해나갈 팀원 or 파트너분, 혹은 궁금한게 있으신 분은 아래쪽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zx3477@gmail.com
카카오톡 ID : zx3477
댓글 0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주제에 맞지 않거나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특정 계층/민족, 종교 등을 비하하는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