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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중고차] 3주차 마케팅 결과_좋아요중고차 내차팔때, 내차가격 비교견적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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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좋아요중고차입니다. 

이번주가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3주된 주였습니다.


앱의 다운 시작 시점은 
180명선~200명선에서
3주일 까지 230~250명선으로 
하루에 10여명 정도 유입되며, 
일주동안 20~30명 정도 
앱 보유를 하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좋아요중고차 내차팔때, 내차가격 비교견적 3주차 앱다운 기록)

사실 활성화가 되기 전까지는 앱다운에 
집중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한번의 사용자가 소개와 소개를 통한 
브랜드를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많은 소속딜러분들이 견적을 놓는 것이 
힘든 것은 사실이지만

초반 러쉬하는 기업에게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고, 
꼭 해야 하는 필수 사항입니다. 


딜러분들이 
과열경쟁 없이, 편한 견적을 통해 
맞춤견적서비스를 선호하는 그 이유이며, 
잠재고객분에게 질적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유입니다.

좋아요중고차 내차팔때, 내차가격 비교견적 앱서비스 이용자 수 현 80대

2주차 문제점은
1. 실제 서비스 사용자가 적다
2. sns 마케팅 비용이 매우 높다

 

2주차 해결방안은
1. 실제 서비스 대상자 확보
2. sns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 
하도록 오프라인 상품 소개

 


3주차 실천사항
1. 강남 및 강북 주요 
자동차 관련 업종 홍보물 배포
장기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약 1주일 동안 
강남,송파,강북,강서등을 
오프라인 방문을 통한 홍보물(2000매)을 
제작하여 배포하였습니다. 

 


총 200만원 정도 소요되었고, 
문의 전화와 앱다운을 유도하였습니다.
 
자동차 견적을 매일 필요하는 
업체들은 아니지만, 
장기적 브래드 및 상품을 소개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2. sns마케팅에 대한 
홍보사항은 진행중입니다. 
매우 중요하지만, 무언가 결단이 필요한 
시점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중입니다.


sns노출의 경우 상품을 노출시키는 방안과 
실제 상품을 사용자 확보 방안이 
선행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매우 고민되는 전략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마케팅을 준비중이긴 한데 
무언가 참여 할 수 있게 하는 
시기가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블로그인들도 자발적 포스팅을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유익한 서비스라 아직 
판단하기 어려운 것보다, 

노출의 양으로 포스팅 대상을 
찾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 대상이 되도록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4주차 마케팅 실천
자동차가 가장 많이 거래되는 곳을 
홍보물 2000매가 투입될 예정입니다. 

일반적인 홍보물로 다운수를 

500회를 마친다운 
본격적인 활성화가 실천되는 것이 
올바른 방안이라 판단합니다.

자동차동호회 및 관련업종에 광고제안을 
통한 전략을 고려해보겠습니다.


 



이번달도 열심히 해서 

좋은 서비스를 창출하고 
수익금은 
베이비박스-미혼모 영유아 아이들을 
도울수 있도록 힘차게 도전합니다.


좋아요중고차는 베이비박스를 후원합니다.

편견을 갖지 마세요!
벌어서 기부하나, 벌면서 기부하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실천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좋아요중고차

내차팔때, 내차가격 비교견적(역경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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