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타트업 소식

  • 도넛모바일 권창범 대표 “헤어데이, 사람들의 미용실 습관 합리적으로 개선할 것”

    도넛모바일 2014-05-25 23:06:48

    사람들이 평생 이용하는 것 중 하나인 미용실. 그런데 미용실을 이용할 때마다 불편한 게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방문 전에는 정확한 이용가격을 알 수 없는데다, 방문한 후에는 이런 저런 이유들로 생각했던 것 보다 2~3배의 비용을 지불해야 할 때도 있다. 사실 이런 경우 왠지 미용실 측에서 바가지를 씌운 것 같아 기분이 찝찝하다.  더보기...




    사람들이 평생 이용하는 것 중 하나인 미용실. 그런데 미용실을 이용할 때마다 불편한 게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방문 전에는 정확한 이용가격을 알 수 없는데다, 방문한 후에는 이런 저런 이유들로 생각했던 것 보다 2~3배의 비용을 지불해야 할 때도 있다. 사실 이런 경우 왠지 미용실 측에서 바가지를 씌운 것 같아 기분이 찝찝하다.  더보기...
    해당 업데이트 가기
  • 비론치 2014 스타트업 배틀 킥오프미팅

    노크 2014-05-25 00:52:31

    심사위원으로는 작년 비론치 2013(beLAUNCH 2013) 배틀에서 각각 1위, 2위를 차지했었던 쉐이커미디어의 데이비드 리(David Lee) 대표와 노크(KNOWCK)의 김정호 대표가 참석했다. 심사에 참여한 노크 김정호 대표는 “탑 20까지 진출한 팀들이어서 그런지 전반적인 피칭 수준은 상당히 높다. 추가적으로 보강되었으면 하는 점은 대부분 사용자 경험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부족하다는 점이다.”라면서, “사용자의...

    심사위원으로는 작년 비론치 2013(beLAUNCH 2013) 배틀에서 각각 1위, 2위를 차지했었던 쉐이커미디어의 데이비드 리(David Lee) 대표와 노크(KNOWCK)의 김정호 대표가 참석했다. 심사에 참여한 노크 김정호 대표는 “탑 20까지 진출한 팀들이어서 그런지 전반적인 피칭 수준은 상당히 높다. 추가적으로 보강되었으면 하는 점은 대부분 사용자 경험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부족하다는 점이다.”라면서, “사용자의 삶에 조금 더 와닿는 예제를 풀어서 설명해줄 수 있다면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심사 소감을 밝혔다.

     

    비론치 2014, 스타트업 배틀 TOP 20을 위한 킥오프미팅 개최

    - 드디어 본선 무대에 올라가 아시아 최고의 서비스 자리를 겨룰 ‘비론치 2014(beLAUNCH 2014)’의 배틀 탑 20 기업이 발표되었다. 그러나 아직 기뻐하기는 이르다. 5월 14, 15일 3천 여명이 넘는 글로벌 VC와 스타트업계 종사자, 관객 앞에 서기 위해 이들에겐 아직 치열한 트레이닝의 시간이 남아있다.

    http://besuccess.com/2014/04/kickoffmeeting/


    해당 업데이트 가기
  • 쫄투를 통해 우리말로를 만나보세요!

    우리말로 2014-05-23 21:13:59

    쫄투를 통해 우리말로를 좀 더 심도있게 만나보세요 ^^http://youtu.be/MxZwTB5KQAc

    쫄투를 통해 우리말로를 좀 더 심도있게 만나보세요 ^^

    http://youtu.be/MxZwTB5KQAc

    해당 업데이트 가기
  • MADE IN KOREA AT 2014 PULSE LONDON

    NoTag 2014-05-23 17:30:57

      ▲ NOTCOT사이트(http://www.notcot.com)에 소개된 2014 Pulse London ' Touch Korea with NoTag' 모습"Our highlight from Pulse this year was the “Made in Korea” stand showcasing a number of designers respresnted by NoTag"NOTCOT 사이트에 2014 Pulse London과 관련하여 기재된 첫번째 문구다. 노태그는 5월11일 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된 '2014 Pulse London'에서 'Touch Korea &...


     
    ▲ NOTCOT사이트(http://www.notcot.com)에 소개된 2014 Pulse London ' Touch Korea with NoTag' 모습

    "Our highlight from Pulse this year was the “Made in Korea” stand showcasing a number of designers respresnted by NoTag"

    NOTCOT 사이트에 2014 Pulse London과 관련하여 기재된 첫번째 문구다. 노태그는 5월11일 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된 '2014 Pulse London'에서 'Touch Korea  with NoTag'라는 타이틀로 국내 디자인업체 20여개와 함께 참가하였다. 노태그는 대한민국 대표로 초청받아 12m X 7m의 부스 크기를 배정받았으며  22개의 한국 대표 디자인 회사의 제품을 전시하여 관람객과 주최측으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페이퍼로, 데일리라이프랩, 스티키몬스터랩, iksk design ,마누스디자인, 뉴킷, 딘앤딥, 싹수, 에어스코, ALB, 비믹스, 주미네, Moili , 어나더홈 , 601스트리트, 플라이스카이, 띵스디자인, 플라스틱팜, 허츠앤베이 , 큐리어스, 미미마이디자인랩, 마이너스 원 등 총 22개 대표 디자인 업체가 함께 참여하여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브랜드 홍보 및
    직접 세일즈를 통하여 현장에서 유명 디자인샵에 입점계약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달성하였다.

    노태그는 해외전시로 인한 디자인 업체들의 업무 과다와 전시 참가비, 체제비 등 비용적인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시대행업무를 수행하여 설치부터 바이어 상담 및 계약체결, 브랜드 홍보까지 모든 부분을 직접 수행하였다.

    영국 내 마케팅 및 세일즈 담당 Danial Cant를 비롯한 현지 전문인력 14명을 3일간 브랜드 홍보 및 세일즈 담당자로 배치하여 바이어와 원활한 의사소통과 높은 계약 성사율을 이끌어냈다. 

    노태그는 후반기에도 지속적인 해외 디자인 전시에 참여하여 한국 디자인 업체의 브랜드를 홍보 할 예정이다.

    해당 업데이트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