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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고의뢰 플랫폼 마담, 마케터 중개플랫폼으로 국내 최초 BM특허 획득

    마담 2017-07-06 17:19:34

    광고의뢰 플랫폼 마담(www.madahm.com)은 기업과 광고마케터를 연결하는 중개 플랫폼으로는 국내에서 최초로 BM(Business Model)특허 취득했다.      이번 BM특허는 중개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광고 마케터 중개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진보성을 인정받아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마담은 기업과 광고 마케터를 연결하는 중개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에게 무료로...

    광고의뢰 플랫폼 마담(www.madahm.com)은 기업과 광고마케터를 연결하는 중개 플랫폼으로는 국내에서 최초로

    BM(Business Model)특허 취득했다.

        

    이번 BM특허는 중개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광고 마케터 중개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진보성을 인정받아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마담은 기업과 광고 마케터를 연결하는 중개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에게 무료로
    중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경쟁 입찰 시스템을 도입하여 기업이 원하는 예산에 맞춰 광고 마케터가 비교견적과 신뢰성 있는 프로필을 제시하면
    기업이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 방식 등 파격 혁신을 단행해 진입 초기부터 관련 업계의 관심이 집중 된 바 있다.

        

    마담은 새로운 O2O 중개 플랫폼 서비스가 급속도로 양산되고 있는 시점에서 BM특허 확보를 통해 시장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게 됐을 뿐만 아니라 법적 권리를 보장 받을 수 있어 경제적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현재 회사측은 “이 비즈니스 모델의 특허 취득을 계기로 서비스를 안정화하고, 향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중개 플랫폼 사업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담은 2016년 10월 서비스 시작 후 현재까지 약 17억원의 누적 거래액이 발생하였으며, 460여명의 광고대행사에
    소속되어 있는 광고마케터가 활동중이다. 

    관련기사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325505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0703001654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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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와이즈다임, 멀티 미디어 시대 필수 솔루션 PicellUs 출시

    와이즈다임 2017-06-29 00:55:24

    와이즈다임, 멀티 미디어 시대 필수 솔루션 PicellUs 출시멀티미디어 시대에 어울리는 새로운 이미지의 진화http://www.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13

    와이즈다임, 멀티 미디어 시대 필수 솔루션 PicellUs 출시멀티미디어 시대에 어울리는 새로운 이미지의 진화
    http://www.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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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부해진 #해시태그 마케팅 ... '신개념' 솔루션은?

    주식회사 컴앤드키 2017-06-27 12:56:34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50&aid=0000044627 ◆ 해시태그 마케팅, 사전 데이터 분석은 필수 (사진) 정원석 컴앤드키 대표./ 컴앤드키 제공 해시태그 마케팅의 셋째 성공 비결은 소비자의 관심사와 끊임없이 변하는 트렌드를 미리 파악하는 것이다. 다만, 기존 설문 조사나 전문가를 이용한 방식으로는 한계가 있다. 빅데이터·마케팅 전문 스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50&aid=0000044627


    ◆ 해시태그 마케팅, 사전 데이터 분석은 필수 

    (사진) 정원석 컴앤드키 대표./ 컴앤드키 제공 

    해시태그 마케팅의 셋째 성공 비결은 소비자의 관심사와 끊임없이 변하는 트렌드를 미리 파악하는 것이다. 다만, 기존 설문 조사나 전문가를 이용한 방식으로는 한계가 있다. 

    빅데이터·마케팅 전문 스타트업 기업 컴앤드키가 개발한 ‘스타태그’는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사용되는 해시태그를 정량적으로 파악해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부합한 데이터를 무료로 지원한다. 

    현재 하루 평균 3000여 명이 해시태그 데이터 분석 사이트 ‘스타태그’에서 태그를 검색하고 있다. 그만큼 해시태그 데이터가 주는 트렌드 지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알 수 있다. 스타태그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트렌드지수와 반응도 등 마케팅과 시장 분석에 유용한 지표들은 전문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정원석 컴앤드키 대표는 SNS 이용자들이 사용하는 해시태그를 유심히 살펴보고 트렌드 변화를 재빨리 포착해 이에 맞춰 기업 콘텐츠를 배포하는 것이 가장 성공적인 해시태그 마케팅이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트렌드 변화를 확인하면 신규 시장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소비자와 기업 간의 시각 차이를 더 좁혀 나갈 수 있다”면서 “마케팅을 담당하는 기업과 부서 그리고 예비 창업자가 이러한 데이터를 미리 확보하고 전략을 세운다면 기회비용을 상당히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시태그는 사람들을 연결하고 콘텐츠를 모으는 기능을 한다. 하지만 브랜드 명칭을 이용한 일방적인 홍보성 해시태그 배포에 대해선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정 대표는 “유행에 민감하고 반(反)기업 정서가 강한 유저가 많은 인스타그램에서 광고성 해시태그 마케팅은 잘 통하지 않는다”면서 “기업이 주도하기보다 소비자의 트렌드 변화에 맞춰 잘 따라가는 것이 다음 세대의 올바른 기업 마케팅 전략”이라고 말했다.

    ◆ 돋보기: ‘해시기호’에서 ‘해시태그’까지
    C언어(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만든 데니스 리치와 브라이언 커닝헌은 1978년 C언어에 해시기호(#)를 처음 도입했다. 당시 해시 기호는 단순히 C언어가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명령어 앞에 붙는 방식으로만 사용됐다. 

    해시 기호가 최초로 정보 묶음 기능을 지니게 된 것은 1988년 고전적인 인터넷 채팅 서비스인 IRC(Internet Relay Chat)가 등장하면서부터다. 이때 해시기호는 채팅의 토픽을 지정하는 용도로만 사용됐다. 

    21세기에 들어서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너무 많은 정보가 만들어지다 보니 사용자들은 원하는 정보가 불필요한 메시지와 글들에 묻히고 연결되지 못하는 것에 아쉬워했다.

    미국의 오픈 소스 운동가 크리스 메시나는 2007년 해시기호(#)를 사용해 관련 단어 및 정보를 묶는 것을 트위터에 제안했다. 트위터가 그의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오늘날의 ‘해시태그’가 탄생하게 됐다. 해시태그 기능은 트위터를 시작으로 점차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 퍼져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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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epair 전문 기업 케이지디테크 입니다.

    케이지디테크 2017-06-09 16:26:15

          안녕하세요.   Repair 전문 기업 케이지디테크 입니다.   날씨는 점점 더워져 가고 ..   국내 제조업 경기가 많이 침체 된것같아 안타까울 맘입니다..ㅠㅠ   국내외 제조업 고객사들 파이팅 입니다.!!   폐기 PCB에서 Memory만 탈착하여 리볼 (Reball) 후,   고객사의 납품하는 ..   저희 케이지디테크 에서는 각종 BGA 및 LEED Type의 IC   QFP , SOP , QF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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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좌측 사진에 있는 왼쪽 Memory 는 리볼 (Reball)전

      

       사진 우측 Memor가 리볼 (Reball) 완료 사진입니다

     

       비교를 하기위해 사진을 찍었는데요....

     

       블로거의 사진 찍는 기술이... 한참 부족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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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집연구소-퍼니즌, HTML5 게임으로 인도 시장 진출한다.

    집연구소 2017-05-18 11:47:55

    집연구소(대표 권오현)는 인도 게임 퍼블리싱 업체 퍼니즌(대표 이주민)의 PC방 네트워크에 HTML5 게임들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에 발표했다.집연구소는 올해말까지 인도 전역에 분포한 8,000개의 PC방에 자사가 직접 제작한 HTML5 게임들을 제공한다. 퍼블리싱 회사 퍼니즌은 게임을 배포할 수 있는 ‘게임멜라 런처’(Gamemela launcher)를 통해 PC방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있다. 특히 한국에 비해 상대...

    집연구소(대표 권오현)는 인도 게임 퍼블리싱 업체 퍼니즌(대표 이주민)의 PC방 네트워크에 HTML5 게임들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에 발표했다.

    집연구소는 올해말까지 인도 전역에 분포한 8,000개의 PC방에 자사가 직접 제작한 HTML5 게임들을 제공한다. 퍼블리싱 회사 퍼니즌은 게임을 배포할 수 있는 ‘게임멜라 런처’(Gamemela launcher)를 통해 PC방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있다. 특히 한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인도 PC방의 PC 시스템 사양이 낮다는 것을 감안할 때 HTML5게임이 이용자들이 더 쉽게 노출되고 플레이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집연구소는 5월 중에 '등반왕 김등반', '메이즈 퍼즐'(Maze Puzzle), '몰어택'(Mole Attack), '블록브레이커'(Block Breaker) 등을 인도 시장에 출시하는 한편, 앞으로 30 여개의 자체 개발한 게임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권오현 집연구소 대표는 "자사가 개발하는 HTML5 게임들은 게임 퍼포먼스나 완성도 부하 최적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고 PC사양이 낮은 인도 시장에서 퍼니즌과 협업을 통해 인도의 HTML5 게임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주민 퍼니즌 대표는 "퍼니즌은 HTML5 게임을 인도 시장에 적극적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게임멜라 런처’를 사용하는 PC방 네트워크를 통해 공급할 뿐만 아니라 인도 현지 업체와의 논의하는 등 HTML5 게임 서비스 공급망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집연구소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HTML5 게임 코즈믹 온라인을 개발, 서비스중이며 HTML5 게임포털인 웹께임을 운영하고 있다.

    인벤기사: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77931#csidx4a9a0f883303a18aa28e87786afe641 
    디스이즈 게임 기사 : 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25/?n=72104
    창업일보 기사 : http://www.news33.net/news/articleView.html?idxno=85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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