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타트업 소식
2012-12-10 중앙일보_"나도 짝을 찾고 싶다" 싱글 남녀들, 캠핑카 타고..
두드림 유학 2013-09-10 15:42:15
'솔로들이여, 여의도로 모여라!'최근 국내에서 화제가 된 '솔로 대첩' 이야기다. 전 세계적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외로운 싱글들의 '반쪽 찾기' 노력이 한창이다.한인 커뮤니티 사이트 '헤이코리안'에는 '나도 짝을 찾고 싶다'라는 여행업체의 광고 게시물이 올라왔다. 두드림이라는 이 여행업체는 'TV 속 짝 완벽 재현' 이라는 개념으로, 캠핑카를 타고 보스턴과 뉴포트의 애정촌에서 하룻밤 머물며 새로운 인연을 만드는 행...
[중앙일보_2012-11-28]"할러데이 분위기에 취하자"
두드림 유학 2013-09-10 15:40:30
한인 여행업체들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 몰이 펜주 크리스마스 마을ㆍ바리스타 체험 관광 등할러데이 시즌 성수기를 맞은 한인 여행업계가 다양한 '시즌 상품'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추수감사절부터 연초까지 이어지는 할러데이 시즌은 연휴가 몰려있고, 관광객도 급증해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도 1~2월에 비해 3~4배 정도 늘어나는 시기다. 동부관광 강판석 전무는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여행업계도 비수기...
[중앙일보_2012-10-04]"패션 중심지 맨해튼 소호에 도전"…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은정씨
두드림 유학 2013-09-10 15:39:31
스튜디오 ‘옴브레바이EJ’세계의 패션 피플이 모이는 맨해튼 소호에서 한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다.피겨여왕 김연아의 뉴욕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한 김은정(31)씨가 최근 소호에 메이크업 스튜디오 ‘옴브레바이EJ’를 오픈 했다. 김씨는 “고객과 더 친밀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업하고 싶어 나만의 스튜디오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 곳에서는 고객...
[중앙일보_2012-08-13]2012온라인으로 여행 플랜 짠다…한인 업체들 웹 개설·개편
두드림 유학 2013-09-10 15:37:35
SNS 통한 마케팅도 활발 한인 여행업체들이 기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거나 개설하고 온라인 모객과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홈페이지에 업체나 여행상품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했던 정도에서 실시간 예약이나 고객상담 등을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도 연동시켜 웹사이트 파급력과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업계 측...
[중앙일보_2012-07-10]신규업체 공짜 마케팅 활발, 홍보효과에 만점.
두드림 유학 2013-09-10 15:35:45
불경기 탓에 새로 문을 여는 한인 신규 업체들이 ‘공짜’와 ‘반값할인’ 등의 카드를 꺼내 들고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주머니가 얇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을 쉽게 끌 수 있고, 상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 할 수 있어 단기간에 큰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찾아온 고객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어 짧은 시간에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