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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구닷컴 나인페이 이용자 후기

    대구닷컴 2016-01-13 14:21:53

    나인페이 포인트로 다녀온 동성로 와일드스시! 2015.08.29. 바빴던 하루 든든한 식사 한끼를 책임져준 나인페이 포스팅 하려고해요 ㅋㅋ 나인페이 포인트 사용해서 와일드스시 또 다녀왔거든요 ^ㅛ^ 이건 어제/오늘 방문이 아니고...난 나를 사랑해요blog.naver.com/yye700/220465330124  블로그 내 검색   나인페이 포인트로 즐기는 와일드스시... 20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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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구닷컴의 `나인페이` 론칭…신개념 지역 가맹서비스

    대구닷컴 2016-01-13 14:09:51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4121802109919807061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 입력: 2014-12-18 17:00   대구에서 매일 아침에 기상하면 제일 궁금한 정보 중 무엇이 있을까? 아마도 출근과 등교를 위해 날씨 정보를 먼저 알고자 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을 것이다. 날씨뿐만 아니라 대구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들과 대구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지역 행사와 맛집 장소 등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4121802109919807061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 입력: 2014-12-18 17:00

     

    대구에서 매일 아침에 기상하면 제일 궁금한 정보 중 무엇이 있을까? 아마도 출근과 등교를 위해 날씨 정보를 먼저 알고자 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을 것이다. 

    날씨뿐만 아니라 대구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들과 대구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지역 행사와 맛집 장소 등 대구만의 알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

    여기서 출발한 서비스가 바로 트윗 애드온즈를 서비스하는 '지우닷컴'이 새롭게 선보인 '대구닷컴(Http://www.daegu.com)'과 대구닷컴의 '나인페이 가맹점 서비스'다.

    대구닷컴은 지역 날씨, 뉴스 정보, 오프라인 가맹점 적립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지역 밀착형 포털 사이트다. 대구닷컴 잠금화면 앱에서는 지역밀착형 뉴스, 할인과 적립이 가능한 대구닷컴 가맹점들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나인페이 카드는 마일리지 카드로, 수백여 개의 가맹점에서 적립 받고 다른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구닷컴만의 멤버십 카드다. 1만원 이상 포인트가 쌓이면 출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앱에서 금액을 조회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처럼 대구닷컴은 매일 아침 달라지는 날씨를 잠금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해 실용적이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타임라인 보다 지칠 때 최신 뉴스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이뿐만 아니라 주위의 괜찮은 업체나 맛집을 찾을 때 적립까지 챙겨주는 시스템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나인페이 가맹점은 처음 적립을 받은 손님과 자주 매장을 찾는 단골 손님에게 SMS 메시지가 아닌 푸시 알림을 보내 고객 이벤트와 관리를 가능하게 했으며, 고객방문, 적립률, 고객현황, 추천인 제도를 통해 고객 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나인페이 가맹점은 현재 100여 개 업체와 가맹 계약을 맺고 조만간 오프라인 총판을 도입할 예정이다. 가맹점 신청은 대구닷컴 홈페이지(http://9pay.daegu.com)에서 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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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eSo(씨소), 아이폰 버전 출시

    멜리펀트 2016-01-12 18:12:34

    동영상 서비스 스타트업 '멜리펀트'가 현장의 느낌을 한 눈에 보여주는 짧은 동영상 서비스인 SeeSo(씨소) 아이폰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소 서비스는 넓은 이벤트 현장에서 사용자가 보는 시선으로 촬영한 장면을 공유하고, 동일한 태그와 위치 인식으로 영상을 쉽게 모아 볼 수 있어,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한 동영상 서비스다. 사용자는 씨소에 업데이트되는 동영상 중 마음에 드는 영상은 화면을 눌러 &lsq...




    동영상 서비스 스타트업 '멜리펀트'가 현장의 느낌을 한 눈에 보여주는 짧은 동영상 서비스인 SeeSo(씨소) 아이폰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소 서비스는 넓은 이벤트 현장에서 사용자가 보는 시선으로 촬영한 장면을 공유하고, 동일한 태그와 위치 인식으로 영상을 쉽게 모아 볼 수 있어,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하기 위한 동영상 서비스다.

    사용자는 씨소에 업데이트되는 동영상 중 마음에 드는 영상은 화면을 눌러 ‘하트’로 공감을 표현할 수 있고, 홈 화면은 인기 이벤트로 큐레이션 되어 보여주며 동일 장소에서 촬영한 동영상은 주제 태그별로 자동으로 모아져서 보여진다.

    또한 18초간 세로로 촬영이 가능하고 촬영 후 편집을 통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느낌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가장 인기있는 영상들은 GIF 로 보기가 가능하여 GIF 하이라이트 카테고리에서 여러 장면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멜리펀트는 박재환 대표는 "씨소는 '손안의 비디오 장난감'이라는 컨셉으로 일반인의 시각으로 영상을 모바일로 공유하기 위해 출시 되었다. 현재 멜리펀트팀은 서울권의 크리에이터 팀과 협력하여 전국 투어시 촬영 동영상 콘텐츠를 씨소에 제공할뿐 아니라 멜리펀트가 직접 학교 행사를 방문해 촬영한 콘텐츠를 시소에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3년 설립된 멜리펀트는 작년 10월 퓨처플레이와 빅뱅엔젤스로부터 초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2016년 1월 12일, beSUCCESS 기사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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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벨소프트, ‘휴대폰번호로 로그인’ 핀테크 인증 출시

    벨소프트 2016-01-12 09:15:17

    핀테크 인증 전문기업 벨소프트(대표 이종일, www.bellsoft.co.kr)는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는 서비스(‘폰로그인’, www.phonelogin.co.kr)와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사 전문 보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9&aid=0003643996

    핀테크 인증 전문기업 벨소프트(대표 이종일, www.bellsoft.co.kr)는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는 서비스(‘폰로그인’, www.phonelogin.co.kr)와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기사 전문 보기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9&aid=0003643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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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T융합의 제조업에 정부에서 투자올인 및 벤처캐피탈도 투자올인하세요!

    대왕시스템 2016-01-11 02:54:50

    2년전에 올린글 그대로 있군요.현재의 생각으로는 이전에 말씀드린 결과론이 맞다는 생각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여기들어와서 업데이터도 하고 그때 무슨생각으로 올렸는지 글을 읽어보았지만 현재의 경제정책시스템이 아직도 방향성이 많이 틀어지지는 않았지만, 그런대로 수정정책이 이제사 나오는것이 아쉽네요.  이제 정권의 마지막을 향하여 가는시점에서 청년뿐아니라 중년층으로 포커스를 바꾸어가는것을 보고는 아...

    2년전에 올린글 그대로 있군요.현재의 생각으로는 이전에 말씀드린 결과론이 맞다는 생각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여기들어와서 업데이터도 하고 그때 무슨생각으로 올렸는지 글을 읽어보았지만 현재의 경제정책시스템이 아직도 방향성이 많이 틀어지지는 않았지만, 그런대로 수정정책이 이제사 나오는것이 아쉽네요.  이제 정권의 마지막을 향하여 가는시점에서 청년뿐아니라 중년층으로 포커스를 바꾸어가는것을 보고는 아쉽기도 하고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저도 한번의 고비를 자금충전으로 넘기고 이런저런 노력과 사연으로 제품제조와 매출로 겨우겨우명맥을 유지하고있읍니다.

    하지만 부패정도는 심해지고, 경기도 어렵고 윗분들도 방송등에 나오지 않으면 될수있으며, 덥으려고만 하는것같고, 아래쪽 벤처기업하는사람들의 말을 아직도 잘듣지도 않고 기존의 포럼,동호회 ,정치조직등에 가입한 사람들이 기존틀에 얽혀서 그대 끌고 가는것같은데 아쉽네요. 조금씩 사람들의 경험에 의해서 그리고 의견에 의해서 시스템은 조금씩 바뀌어 가는것같아서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정부정책비판 하자는것이 아니라  어느정도 이상의 고위층은 우산아래를 볼기회가 없을것같아서 의견차원에서 이글을 남김니다.  워낙 옆에서 아부아첨이 많을터이니 누구의 말이 옮은 말인지 알수가 없죠. 저도 비슷한 자리를 않아본 경험으로 알고있읍니다.
    현재 중국과의기술격차가 1년정도라도 하는데 실제는 아닙니다. 이미 99% 동등한 수준으로 보셔야 됩니다. 반도체등 첨단제품과 창의적인 제품은  오늘 우리나라에서 나온다면 내일 중국에서 한가지더 기능이 추가된 제품이 나오고 있다고 보면 맞을겁니다.향후의 기업의  생사는  조그만 조직과 창의력 ,빠른 판단과 실행력, 수익에따른 조직구조의 슬림화, 거대 조직문화에 익숙한 회사라는 구조는 작은조직에 슬림화 ,합리적,수익에따른 비용구조,수평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상하구분의 슬림화통한 단계의 축소와 동시에 결제구조의 획기적인 단축등  향후 우리나라 기업중심인 거대그룹들이 살아남기위한 조직의 구조조정이 필요하실겁니다. 1년이내에  제조업의 IT융합성과 조직의 재정비,결제와 상호의사교환,회의시스템,정보교환시스템,작은조직별 수익대비 비용구조의 해체와 집합,신규조직생성, 자동해체등의 시스템을 갖추지 않고 지금처럼 회의에 의한 답보된 사업의사 결정력부족 시간낭비,수직구조 정보보고체계라면  중국이나 미국,유럽,일본의 자본력과 정보력우세인 기업들과 변화하는 세계정세에 백전백패일겁니다.

    미국과일본,중국기업들은 내부적으로 조직슬림화와 작은조직의 각각 수익대비비용구조에서 조금이라도 적자가 나온다면 미래가 불투명하다면 바로 해체하고 새로운 창의적 신제품개발조직을 신설하고 바로 판매하는방식으로 가는데 우리는 내부적으로 많은 보수적이며, 비합리적조직구조와 의사구조에 매여있읍니다. 작은조직과 수익따른 배분방식의 조직구조, 재벌기업의 2,3세4세에 일방적인 높은수익구조와 구조조정,슬림화,합리적인 조직인재 재배치,외부의 창의적인 사업아이템을 대기업,중견기업이 사회의 초기기업과 합세하여 함께 살아가는 분위기의 사회시스템이 적극 필요합니다. 최일선에서 기업하는 우리는 정말이지 답답합니다.  이러다가 국내의 모든시장은 중국의 유통시장인 대리점역활하는 회사만 살아남을것 같아서, 최근의 애플 이나 화이웨이의 제품을 KT,SK,LG에서 갖다가 파는것처럼 무늬만 대기업이고 제조업이지 부품나누어서 가지고 와서 조립해서 파는 형태서, 단순대리점으로 눌러않는형태가 되지않을까 걱정입니다. 국제특허많이 가진 IT융합제조업에 정부와 벤처캐피탈이 전적으로 올인하지 않고 지금처럼 눈가리도 아웅식으로 화장품등 향락산업과 서비스업(홈쇼핑몰판매업)에 투자하고 2년후 이익 이나 단기이익에 치중한다면, 미래가 없습니다. 다급한 마음에 간밤에 또 글로서 스트레스 풀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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